장흥지역자활센터, 더불어 사는 ‘사랑의 김장나눔’
상태바
장흥지역자활센터, 더불어 사는 ‘사랑의 김장나눔’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7.12.2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지역자활센터에서는 지난 14일 연말연시 소외계층과 돌봄서비스대상자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참여자와 직원, 나눔가정봉사원센터 봉사원 20여명이 참석해 1,000여포기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저소득층과 한국수자원공자 전남서남권관리단의 지원을 받고 있는 물사랑생활도우미사업 수혜대상 어르신과 나눔가정봉사원센터에서 선정한 취약계층, 지역 내 저소득가정 총 114가정에 전달했다. 전달에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장흥지역자활센터는 해마다 장흥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정남진영농사업단에서 정성을 들여 직접 심고 가꾼 배추, 고추, 파, 쪽파 등 직영 농산물로 사랑 나눔의 열기를 더 했다.

특히 이날 봉사에 참여한 나눔자원봉사회 회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지막까지 함께해 더욱 훈훈한 사랑 나눔의 행사가 됐다.

위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모두에게 따뜻한 사랑이 계속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