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준 도의원,‘DBS 동아방송대상’우수 의정상 수상
상태바
김광준 도의원,‘DBS 동아방송대상’우수 의정상 수상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7.12.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 지방자치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 김광준 도의원

전라남도의회 김광준(국민의당, 장흥2) 의원이 지역 발전과 지방자치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DBS 동아방송대상 우수 의정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지난 12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제6회 DBS 동아방송대상 2017 광주·전남을 빛낸 인물’에서 의정 부문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DBS 동아방송대상은 한 해 동안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기관·단체, 공무원, 우수기업 그리고 개인을 각 부문별로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김 의원은 제10대 전라남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과 농림해양수산위원 등으로 활발하게 의정 활동을 수행하면서 FTA 등 농어업인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했다.

특히, 낙지의 어획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의 경영난 극복 방안과 소규모 어항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대안으로 지방어항 승격 등을 집행부에 제시했다.

또 6.25전쟁 참전 유공자의 자긍심 고취와 명예 선양을 위해 전쟁 접전지 방문의 필요성을 주문하는 등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는 평가다.

김광준 의원은“이번 수상은 4만 장흥군민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으로 이룬 성과라고 생각한다”면서“앞으로도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농어업인의 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