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희망의 매체 역할 충실’
상태바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희망의 매체 역할 충실’
  • 장강뉴스
  • 승인 2017.11.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성 장흥군수

▲ 김 성 장흥군수
정남진의 산야를 붉게 수놓은 수목들이 찬란한 가을의 끝자락을 장식합니다. 만물이 무르익어 성숙함을 더하는 계절에 장강뉴스 창간 4주년 소식을 듣게 되어 참으로 반갑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장흥군민 모두의 마음을 담아 장강뉴스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건강한 사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역민의 살아있는 목소리를 바로 전하는 공정한 언론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역민의 생생한 목소리가 모아져 우리 사회의 올바른 여론이 되고, 이것이 구체적 사회의제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장강뉴스은 지난 4년 동안 장흥과 강진을 넘나들며 다양한 뉴스를 전해오고 있습니다. 민감한 현안에 대해서는 입체적인 분석과 전망을 내놓으며 바른 여론형성을 이끌어 오는 데에도 앞장섰습니다. 지역이 풀어야 할 문제에 대해서는 정론직필을 통해 날카롭게 지적하고, 선명한 대안 또한 제시해 왔습니다.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희망의 매체로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이처럼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쉼 없이 달려오신 장강뉴스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알찬 내용으로 지역민에게 더욱 신뢰받고, 영향력 있는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장흥군과 강진군 사이에 희망의 소식을 전하며 양 지역의 소통과 화합, 공동발전에도 큰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장강뉴스의 창간 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