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뉴스과 군민 역량으로 이뤄낸 ‘강진 방문의 해’ 성공
상태바
장강뉴스과 군민 역량으로 이뤄낸 ‘강진 방문의 해’ 성공
  • 장강뉴스
  • 승인 2017.11.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원 강진군수

▲ 강진원 강진군수
지역민의 알 권리 충족과 지역발전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펼치고 있는 장강뉴스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임순종 대표이사를 비롯해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장강뉴스 임직원 가족들의 뜨거운 활동에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올해는 장강뉴스사 주관 ‘올해의 인물상’에 문경환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우수공무원상에 송나윤 강진군보건소장이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게 돼 기쁨을 함께 합니다.
강진군은 지역민의 소득증대에 바탕을 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국내외 몰아친 경제 불황을 극복하기위해 마련한 특단의 대책 ‘강진 방문의 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1월부터 11월까지 모두 12개의 크고 작은 축제가 성공을 거둬 강진을 찾은 관광객이 모두 243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해 보다 두 배 이상입니다.
이 모든 것은 결국 문화감성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강진 농수축특산물의 판매로 이어지고 지역민 소득 증대라는 열매로 다가왔습니다.
이 바탕에는 화합과 배려, 희생을 감수한 강진군민들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장강뉴스의 창간 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맑고 밝은 강진의 얘기를 4만 군민과 20만 향우들에게 늘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장강뉴스 가족과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