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은 장강뉴스
상태바
정론직필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은 장강뉴스
  • 장강뉴스
  • 승인 2017.11.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주홍 국회의원

▲ 황주홍 국회의원
지역민들의 반가운 소식지 역할을 충실히 해가고 있는 장강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을 통해 지역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고 알권리 신장과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크게 기여하고 계시는 임순종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방자치의 성공여부는 지역주민의 신뢰 구축과 참여의식에 달려 있는 만큼 지역민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제공과 지역민의 알권리 충족에 앞장서는 지방언론의 역할과 사명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앞으로 장강뉴스이 우리 지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올바로 제시하고, 특히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정직과 도덕성을 회복하여 저마다 의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참다운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요즘 일부 언론의 무책임한 행태에 많은 국민들이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듯, 언론이 바로서지 않고 정론이 아니면 민심이 이반되고 여론이 왜곡되어 진실이 묻히게 되기 때문에 언론의 역할과 사명이 중차대하다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장간신문이 정론직필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지역민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는 신문사로 거듭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하며, 장강뉴스을 애독해 주신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