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곽태수 군의회의장
상태바
신년사 - 곽태수 군의회의장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과 생명을 상징하는 청양(靑羊)의 해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망의 2015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행복과 기쁨이 충만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여 우리 장흥군이 보다 더 큰 번영과 발전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군민 모두와 함께 간절히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금년은 제7대 장흥군 의회가 새로운 각오로 군민 여러분들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지역균형 발전과 복리증진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장흥군의회는 다시 한 번 ‘현재에 충실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의 결의를 통하여 군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지역사회 발전이 한 차원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집행부를 견제하고 감시하는 의회 본연의 기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군민들과 함께하는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하여 새해에도 『열린의회, 효율적인 의정활동, 상생하는 의회』라는 3대 원칙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을미년 새해에도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군의회가 군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임을 약속드리며 의원 모두가 그 희망을 성취하는 데 더욱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꿈과 희망이 넘치는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고, 가정과 직장에 사랑이 넘쳐나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