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라이온스클럽 제48대 한상춘 회장 취임
상태바
강진라이온스클럽 제48대 한상춘 회장 취임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7.06.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춘 취임회장 “행복나눔 봉사를 실천하겠다”

▲ 오른쪽 끝 한상춘 회장
국제라이온스클럽 355지구-B2지구 강진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강진실내체육관에서 지난 13일 관내기관단체장들과 라이온스 임원진과 자매클럽인 새부산클럽회장단,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청자골국악예술단의 진도북놀이와 입춤 식전축하공연으로 시작됐으며 배홍준 이임회장의 개회타종, 정선두 제1부회장의 윤리강령낭독, 이동근 라이온의 내빈소개 강진원군수와 김상윤 군의장 축사가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윤성준회원이 총재상, 배홍준 이임회장이 국제회장 감사장을 수상했다. 이어 이임회장에게 355-B2지구 임원진과 이상순 봉사단체협의회장, 강진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각각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이임회장의 차기 한상춘회장 선포에 이은 취임회장 선서, 회장휘장 및 클럽기 이양, 꽃다발 증정이 이루어졌다.
한 상춘 회장은 취임사에서 “꾸준히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이어온 전임 회장님들이 쌓아 오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지역에서 가장 필요한 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많은 소통과 사랑, 관심으로 어려움에 처한 주민들에게 희망을 연결해주는 ‘희망연결 봉사와 행복나눔 봉사’를 실천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와 봉사문화를 이루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