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원 군수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인’선정
상태바
강진원 군수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인’선정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7.04.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마케팅 실천노력 지역민소득 확대

 
강진원 강진군수가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인’에 선정돼 다시 한 번 강진군의 위상을 드높였다.
강진군 관계자는 29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시상식에서 강진원 강진군수가 ‘미래경영’ 부분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강 군수는 불황극복을 위한 특단의 대책으로 2017년을 ‘남도답사 1번지 강진 방문의 해’로 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군민소득 창출을 이뤄냈다는 점, 유구한 자연과 역사문화·관광자원, 농수축산물, 남도 특유의 감성 등 모든 인프라를 동원해 강진군이 높이 뛰는데 가장 큰 노력을 기울인 점이 평가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강진군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미래전략사업인 군정 4대 핵심프로젝트를 지역경제의 중심축으로 삼아 위기 극복은 물론 미래성장 동력을 스스로 만들어냈다는 사실을 주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강진원 군수는 “항상 군민만을 바라보고 강진이 잘 사는데 집중해 전략을 세우고 실천했던 것이 이번에 좋은 성과를 낳은 것 같다”면서 “안팎으로 어려운 경제현실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고 오히려 이를 역발상의 기회로 삼아 열심히 뛴다면 항상 기회는 주어지고 열매는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 아무리 좋은 정책도 결국 군민들과 함께 의논하고 고민해야 결과 또한 좋다”면서 “강진군의 휴먼파워 강화와 지원에도 끊임없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