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여성단체協, 홍정님 회장 취임
상태바
장흥군여성단체協, 홍정님 회장 취임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7.02.1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정님 회장 “소통과 배려로 어머니 품 같은 장흥 만들겠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정님)는 지난 14일 장흥군민회관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복실 장흥군의회 의장, 지역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2백여명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에서는 강연금 제10대 회장이 이임하고 홍정님 제11대 회장이 취임했다.
홍정님 신임회장은 장흥군 학교 어머니회 연합회장과 소비자교육 장흥지회장 등을 역임했다.
지난 2006년부터는 다문화가정 복지에 관심을 갖고 결혼이주여성 한국어 교육 봉사와 자활센터 나눔 봉사회 활동 등 각종 위원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정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통과 나눔, 화합과 존중의 단체문화 만들고, 서로 배려하는 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겠다” 며 “11개 전 여성단체 회원이 마음을 모아 ‘어머니 품 같이 따뜻한 장흥’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홍 회장은 취임 축하로 받은 쌀10kg 150포(300만원 상당)을 위기 아동의 가정에 기탁할 뜻을 밝히며 여성지도자 특유의 따뜻함을 전했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는 11개 단체 1천5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봉사, 소외계층 위문, 저소득 희망사다리 등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양성평등 실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