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강진읍향우회, 청자축제 맞아 강진군 방문
상태바
재경강진읍향우회, 청자축제 맞아 강진군 방문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4.02.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막식 참여 후 강진읍 발전기금 100만원 기부

 

재경강진읍향우회원들이 지난 24일 제52회 강진청자축제를 맞아 강진군을 방문했다.

24일은 개막식이 열린 날로, 향우회원들은 축제와 함께 청자의 밤 행사에 참석해,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 이날은 제52회 청자축제의 개막식이 열리는 특별한 날로, 축제와 함께 청자의 밤 행사에도 참석했다.

청자의 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내빈들의 소개가 있었고, 군수, 재경강진읍향우회장, 군의장의 환영사와 함께 만찬이 시작됐다.

만찬 이후 재경강진읍향우회는 호텔로 이동하여 연회장에서 강진읍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00만 원을 기부하는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재경강진읍향우회장 및 강진읍장, 지역발전협의회장, 강진읍이장단장 등 향우회원 40여 명이 참석했다.

손병수 재경강진읍향우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되는 모든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교 지역발전협의회장은 “강진읍의 발전을 위해서는 재경강진읍향우회와 강진에서 활동하는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교류가 필수적이며, 이러한 활동을 위해 지역발전협의회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준형 강진읍장은 “재경강진읍향우회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우회에 대한 지원과 협력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아울러 재경강진읍향우회는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며,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위해 힘쓸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 발전에 지속적인 기여를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