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을 다할 선수들 뒤에 우리가 있다!”
상태바
“최선을 다할 선수들 뒤에 우리가 있다!”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3.06.2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2023년 전국(장애인)체전 군민 서포터즈 및 성화봉송 주자 모집

 

강진군(군수 강진원)은 오는 10월부터 11월까지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개최되는 ‘2023년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023년 전국(장애인)체전 군민 서포터즈(개인, 단체) 및 강진군 관내 구간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강진군민 서포터즈 모집 기간은 2023년 5월 1일 ~ 7월 31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군에서 개최 및 진행되는 경기 관람 및 응원을 통한 선수단 사기 진작, 활기찬 경기 분위기 조성 등이며,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일 최대 4시간 봉사 활동 시간 인정, 홍보기념품 제공, 우수 서포터즈 도지사 표창 추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10월부터 11월까지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이 끝나는 2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읍면 사무소 또는 스포츠산업단을 방문하거나 강진군청 홈페이지에서 ‘알립니다 도민서포터즈’ 배너 또는 강진군 스포츠산업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장애인)체전 성화 봉송 주자의 모집 기간은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만 15세 이상으로, 성화 봉송에 건강상 문제가 없는 군민 25명이다.

오는 10월 13일, 강진군 관내 6개 구간에서 성화 봉송이 진행될 예정으로, 차량 봉송 2개 구간을 제외한 4개 구간에서 주자 봉송이 진행된다.

성화 봉송 주자 신청은 군 홈페이지 성화봉송 주자 공고(고시공고 게시판)를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 후 강진군 스포츠산업단 방문 접수 또는 우편이나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강진군에서 진행되는 경기는 전국체전은 택견, 세팍타크로이며, 장애인체전은 농구(지체, 지적)이다.

군 관계자는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강진군 홍보와 군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서포터즈 및 성화 봉송 주자 모집에 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