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강진군의장, 강진한우협회 감사패 수여
상태바
김보미 강진군의장, 강진한우협회 감사패 수여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01.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미 의장, “한우산업 발전과 위기 극복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김보미 강진군의회 의장이 지난 20일, 전국한우협회 강진군지부(이하 강진한우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강진한우협회는 김보미 의장이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한우의 생산성 향상 및 한우 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공로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윤순성 강진한우협회 회장은 “지난해, 사료값은 폭등하고, 소 값은 연일 하락하면서 전국 축산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강진군과 군의회, 축협이 상호 협력하여, 한우 사료비 인상분 긴급 지원을 결정해 주어 큰 힘이 됐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보미 의장은 “한우협회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는 의미로, 저와 동료 의원분들을 포함하여, 저희 강진군의회에 주신 감사패라 생각한다” 라며 “축산인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한우산업이 처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보미 의장은 전국 지자체 최연소 의장으로, 강진군의회 개원 이래 최대 규모의 본예산 삭감, 행정사무감사 역대 최다건수 시정요구 등 역동적인 의정활동과 강진형 육아양육수당 지원조례 제정 등 군민의 행복 실현을 위한 활발한 입법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