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번영회 주재용 회장 취임 “존중과 배려, 신뢰로 화합”
상태바
장흥군번영회 주재용 회장 취임 “존중과 배려, 신뢰로 화합”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01.1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의 말 좋게 합시다’ 일환으로 ‘군민의식 전환 캠페인 전개’
주재용 회장
주재용 회장

장흥군번영회 제17대 주재용 회장이 지난 1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임기를 시작했다

장흥군민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장흥군번영회원 및 기관·사회단체장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재용 신임 회장은 제23대 장흥청년회의소 회장, 장흥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제3회 장흥물축제 추진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우리조경수목원과 ㈜하늘빛수목정원 대표를 맡고 있다.

주재용 회장은 “더욱더 낮은 자세로 각 읍면 번영회장님과 힘을 합쳐 지역발전에 작은 밀알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군민들과도 더욱 소통하고 군민들의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여 군행정에 건의할 것은 과감히 건의해 장흥발전에 미력하나마 힘이 되겠다는 것을 약속드린다” 며 “지역민들의 갈등과 분열을 치유하고 화합을 통해서 훈훈하고 생기 넘치는 내고향 장흥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취임 소감을 밝혓다.

장흥군번영회는 핵심적으로 군민 5대 덕목 ‘남의 말 좋게 합시다’ 일환으로 ‘군민의식 전환 캠페인’ 을 최우선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주 회장은 “따뜻한 말 한마디, 짧은 칭찬과 격려 한마디가 자신과 이웃과 세상을 바꾸는 위대한 힘이 될 것” 이라며 “군민의식 전환 캠페인에 군민 모두가 두 발 벗고 동참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장흥군번영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군민들의 뜻을 한 데 모아 지역 화합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사회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