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 서천원 남부농협 조합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 서천원 남부농협 조합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원 조합장
서천원 조합장

2023 계묘년(癸卯年) 새로운 해가 힘차게 솟아올랐습니다.

금년 한해도 수많은 어려움이 우리를 힘들게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좌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그 어떤 어려움도 묵묵히 헤쳐 나가는 저력이 있으니까요.

논콩 재배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득사업을 발굴하여 농민조합원의 실질적인 소득증가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농협도 자체적인 소득사업을 시행하여 농민조합원에게 환원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서 교통량이 많이 늘어난 국도 23호선이 지나는 관내에 주유소를 신축 중이며 오는 3월 중에 오픈예정으로 공사 중에 있습니다.

주유소가 완공되면 관내 농민조합원에게 더욱 신속한 유류 배달과 지금보다 저렴한 유류 가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올해도 지금까지 해왔던 사업을 되돌아보고 조합원 여러분에게 실익이 되었던 환원사업은 더욱 늘려나가겠습니다.

우리 농협 임직원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 농협을 아끼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과 농협의 주인이신 조합원 여러분께 더욱더 친절하고 봉사하는 농협, 다시찿고 싶은 농협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농협 임직원들은 조합원 여러분의 가장 가까이에서 여러분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고 조합원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영농비 절감 및 소득증대에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으로 우리 농협을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과 조합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묘년 한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