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윤명희 전남도의원
상태바
2023년 신년사 윤명희 전남도의원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명희 전남도의원
윤명희 전남도의원

희망찬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망의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저 윤명희가 다시 도민의 뜻을 받들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며 지지해주신 장흥군민 여러분의 큰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 군민들이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군민의 뜻을 받들고 군민의 일꾼으로서 그 역할과 직무에 충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최근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의 여건으로 인한 경기침체로 도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경제가 어려워짐에 따라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의 생활여건도 더욱 위기에 처해 질 것입니다.

올해는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잘사는 농촌을 만들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 농ㆍ축산물 가격 안정, 소상공인 생계지원, 도민 복지증진 등 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민의 대변자로서 소임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2023년 새해에도 저는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의 참된 일꾼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고 능력을 키워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도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되도록 하고 민생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또한, 장흥군과 전라남도의 발전을 위해 집행기관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각종 행정업무와 사업 등을 꼼꼼히 살펴서 도민의 이익증진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이 장흥군과 전라남도발전의 밑바탕이며, 저는 언제나 장흥군민 여러분 곁에서 희망을 드리고자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에도 장흥군민과 전라남도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희망차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 새아침을 활기차게 열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