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김연식 재경 장흥군향우회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김연식 재경 장흥군향우회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식 재경 장흥군향우회장
김연식 재경 장흥군향우회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향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재 27대 재경 장흥군향우회장 김연식 인사 올립니다.

2023년 癸卯年 새해를 맞이하여 고향 향우님들 그리고 출향 향우님들 모두 축복과 소원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3년 팬데믹으로 인하여 향우님들 모두 어려운 시간을 지나 앞으로 조금 상황이 좋아진 만큼 앞으로 온순하고 복스러운 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향우님 가정과 본지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행복과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어머니 품 장흥이 고향이라는 자부심으로 고향을 사랑하는 출향 향우님 그리고 고향 향우님 도시 농촌을 떠나서 서로 따듯한 정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도록 재경 장흥군 향우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향우님들께서도 언제든 기쁜 일 슬픈 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서로 소통을 하면서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살아도 항상 어머니 품 장흥 고향에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재경장흥군향회가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향우 여러분!

27대 재경 장흥군향우회(회장 김연식)으로 취임하여 아직은

부족한 점 많습니다, 앞으로 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향우여러분 그리고 본지 애독자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특히, 재경 장흥군향우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정성을 아끼지 않으신 역대 전임 회장님, 그리고 임원진 여러분, 아울러 각 지역구 국회의원님, 사회단체장 모든 분에게 이 지면을 빌어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재경 각 읍면 향우회, 그리고 재경 장흥(여)중, 고 동문회 여러분 지난 한 해도 수고 많으셨고, 공사다망한 가운데 재경향우회 발전에도 큰 성원에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2023년 癸卯年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 향우님과 함께 재경 장흥군향우회가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고향 장흥을 사랑하는 향우 및 각 읍면, 사회단체, 그리고 향우 여러분들의 든든한 열정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그리운 고향, 살고 싶은 고향.

2023년 새해 고향 향우 여러분, 출향 향우 여러분!

건강하시고 소망하신 일 모두 성취하시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