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황호용 강진군노인회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황호용 강진군노인회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호용 강진군노인회장
황호용 강진군노인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강진군민 여러분! 그리고 1만2천여 어르신 가족 여러분!

2023년 계묘년 (癸卯年)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이러한 기운으로 강진군민과 어르신 여러분의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고, 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행복의 선행조건은 ‘건강’에서 시작됩니다.

2023년에는 강진군민과 우리 어르신들의 건강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저희 노인회에서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강진군민과 어르신 여러분!

세월이 너무나 빠릅니다. 엊그제 청년 같던 시절이 이제는 늙어 백발과 지팡이가 친구라며 따라 다니고 있네요.

유비무환(有備無患)이라는 사자성어를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준비하지 않으면 행복한 미래는 없습니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최선의 노력으로 건강관리 잘하시고 멋진 여생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노인회에서는 건강체조, 웃음치료 등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강진군 노인회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삶에 활기를 제공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일상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이 없도록 복지 체감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 또 코로나19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고 하네요. 힘내시고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이라고 하니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조금만 협력한다면 어떠한 위기가 온다 해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새해에도 강진군민과 어르신들의 바라시는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