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 - 기호 2번 이영일 후보
상태바
정남진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 - 기호 2번 이영일 후보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11.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일 후보, 회원이 주인인 새마을금고, 회원님들을 하늘처럼 받들고 원칙으로 책임과 봉사 실천

■기호 2번 이영일 후보

기호 2번 이영일 후보
기호 2번 이영일 후보

회원이 주인인 새마을금고, 회원님들을 하늘처럼 받들고 원칙으로 책임과 봉사 실천

회원이 주인인 새마을금고! 새롭게 발전해나가는 새마을금고로 만들겠습니다.

저는 장흥에서 형제광고사, (주)에스더기업, 형제종합건설(주) 회사를 37년 동안 경영하면서 생긴 많은 인맥과 경험 노하우로 사업에 성공한 사람으로서 장흥새마을금고에서 대의원, 이사, 부이사장을 역임하였고, 정남진새마을금고 초대이사장 당시 대출 예대비율 42%에서 약 2년만에 81,6%로 눈부시게 성장했을 정도로 비전있는 일꾼으로 살아왔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꿈꾸던 새마을금고를 만들기 위하여, 새마을금고에서 행하는 모든 업무의 장단점 파악과 회원님들의 불만과 그에 대한 해결책 그리고 새마을금고의 발전 방향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인지하고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우물안에 개구리보다는 사업에 달인 전문 경영이 필요할 때입니다. 회원과 함께 모든 일에 열정과 정성을 다하기 위하여 열심히 준비한 저 이영일을 회원님들의 일꾼으로 꼭 보내주십시오. 저의 모든 것을 걸고 최선을 다하여 회원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제가 회원님의 성원에 힘입어 정남진새마을금고 이사장에 기회를 주신다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첫째, 새마을금고 본연의 업무가 여. 수신 업무이므로 1,760억대 자산을 임기 내에 2,000억대로, 대출 예대비율을 90%대를 항상 유지하도록 저와 임직원 모두의 역량을 집중하여 혼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목표 이익의 극대화를 위하여 새로운 경제 사업을 모색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들에게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들을 추진하고, 복지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회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임직원에 대한 원칙과 책임경영 체제를 확립하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직원 교육의 기회를 최대한 부여하고 회원 및 직원들과 소통하고 공감 할 수 있도록 투명한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넷째, 회원님들이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주차장 확보 및 복지회관 마련을 위하여 본점 사옥 이전 및 신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셋째, 저비용 고효율의 원칙을 실천하고 회원님들 체육동아리를 만들어 건강하고 화합된 젊은 새마을금고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여셋째, 경영평가 2등급에서 1등급 금고로 육성 발전 꼭 시키겠습니다.

새마을금고의 주인이신 회원님을 하늘처럼 받들고 원칙으로 책임과 봉사를 실천하면서 젊음을 바쳐 노력하여 회원님들에게 만족스럽게 새마을금고를 발전 육성시키겠습니다.

준비된 이사장 후보! 저 이영일에게 기회를 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회원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영일 후보 프로필

정남진새마을금고 초대이사장(前)

2002년 장흥청년회의소(JC) 회장(前)

사단법인 장흥학당 이사(現)

장흥군번영회 부회장(現)

가락종친회 장흥읍 청년회장(現)

관산중학교(28회) 총동문회 부회장(現)

장흥군건설협의회 회장(現)

형제광고사 대표(現)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