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생명과학고 김영승 학생 9급 공무원 합격
상태바
전남생명과학고 김영승 학생 9급 공무원 합격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6.01.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직 9급 공무원 2명 합격 등…취업률 100% 성과

▲ 김영승 학생
전남생명과학고 김영승 학생이 서울특별시 축산직 9급 공무원에 최종 합격했다.
이번에 합격한 김영승 학생은 그동안 학교생활에 충실하고, 수업시간을 통해 전공에 대한 지식을 차근차근 축적하였다. 그리고 방과후 과정으로 서울특별시 공무원반을 개설하여 선생님들의 집중적인 지도를 받았다.
전남생명과학고는 김영승 학생외에도 농업직 9급 공무원에 2명이 합격했으며, 마이스터고 1기 졸업생으로 3학년 101명 학생 중 65명의 학생이 취업을 확정하여 86%의 취업률과 전공분야로 100% 취업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주요 취업처로는 지역농협 2명, 종자생산업체 농우바이오 6명, 농산물 가공?유통업체 초당농산영농조합법인 1명, 식품가공업체 베비에르 10명, 농약잔류검사연구원 에코아임친환경기술연구원 1명, (주)동원에프앤비 2명 등이 취업을 확정하여 열악한 산업기반에서도 주요 농축산업체로 65명이 취업을 하여 전공분야로 100%가 취업하는 성과를 일궈냈다.
전남생명과학고 이인휘 교장은 “이러한 취업의 성과는 마이스터고 지정 이후 농림축산식품부와 전라남도교육청, 그리고 강진군의 마이스터고에 대한 특별한 지원과 관심 속에 우리 학교의 교직원과 학생들이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취업의 질 제고를 위해 밤낮 없이 노력해 온 결과이며, 향후에도 100% 취업률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