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황호용 강진문화원장
상태바
신년사 - 황호용 강진문화원장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6.01.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문화 창달과 전통문화 전승.보존 최선’

▲ 황호용 강진문화원장
다사다난했던 乙未年 한해가 다 가고 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강인한 생명력과 열정을 의미하는 붉은 원숭이 해라고 합니다. 지혜와 화합을 상징하는 원숭이해를 맞이하여 모든 상황에 지혜롭게 대처하시어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고, 여러분의 가정과 속해있는 단체에 화합된 기운으로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크고 작은 일들이 많았습니다.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파리테러사건을 비롯하여 국정 교과서 놀란, 민주화의 거장 김영삼 전 대통령의 서거 등 여러 가지 국내외적인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방안에 앉아서도 세계 각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을 실시간 전달받고 있습니다. 메스미디어의 역할이 얼마나 위대하고 큰 것인가를 실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강진문화원에서는 향토사의 조사, 연구 및 사료의 수집과 발간, 지역 문화행사 및 공연 개최, 지역민들과 학생들을 위한 문화강좌 등 다양한 문화ㆍ사회 교육 활동으로 지역문화 창달과 전통문화를 전승ㆍ보존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 강진문화원 회원 및 임직원들은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서 항상 노력 할 것입니다.
강진과 장흥을 아울러 사랑받고 있는 장강뉴스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으로 지역사회의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장강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