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곽태수 장흥군의회 의장
상태바
신년사 - 곽태수 장흥군의회 의장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6.01.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및 함께 살아가는 장흥 만들기

▲ 곽태수 장흥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장흥군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대망의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더 큰 꿈과 희망을 향해 힘차게 비상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그동안 장흥군의회가 민의의 대변기구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2016년 새해에도 우리 의회는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 선진 의회가 되고자 저를 비롯한 군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실히 의정활동을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장흥군민 여러분!
새해는 제7대 장흥군의회와 민선6기가 새롭게 도약하는 매우 의미 있는 해입니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개최와 통합의학센터 건립, 산단 기업유치, 로하스타운 조성, FTA 체결로 어려워진 농촌문제의 해결 등 우리가 함께 해결해 나가야 할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지역의 발전을 주도할 중요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살맛나는 농촌, 되돌아오는 농촌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 살아가는 장흥을 만들기 위해 제7대 장흥군의회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의회 발전을 위해 군민 여러분께서 지혜와 힘을 모아주셨던 것처럼 금년에도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꿈과 희망이 넘치는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고, 가정과 직장에 사랑이 넘쳐나는 행복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