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강진원 강진군수
상태바
신년사 - 강진원 강진군수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6.01.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 희망 10대 프로젝트’ 군민과 함께

▲ 강진원 강진군수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자랑스러운 향우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전남 공무원 교육원 유치 성공으로 온 군민이 감격의 기쁨을 나누는 가운데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붉은 원숭이의 영특하고 민첩한 기운을 받아 가슴에 품은 소망들을 모두 이루는 진취적인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우리는 강진의 백년 미래를 밝혀줄 대형 프로젝트에 과감하게 도전하여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강진 마케팅 원년의 해를 선포하고 우리가 가진 모든 강점자원을 소득으로 연결시킨 전략이 적중했습니다. 특히, 도 단위 기관인 교통연수원에 이어 공무원교육원까지 유치에 성공하면서 크나큰 힘을 얻었습니다.
새해에는 이러한 성공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우리 군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는 큰 전환기가 될 것입니다. 현재 순항하고 있는 군정 4대 핵심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연착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기에 올해 6대 프로젝트를 새롭게 추가하여 ‘강진 희망 10대 프로젝트’라 명명하고 힘차게 추진하겠습니다.
올해 새롭게 도전할 6대 프로젝트는 강진 건강 10대 농·수·축산물 브랜드, 강진읍 노래도시, 세계모란공원과 석문공원,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강진 산단 분양과 미해결 투자유치 성사, 신마항 화물선 취항입니다.
강진의 미래를 밝혀줄 ‘군정 10대 희망 프로젝트’를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올해도 군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열정어린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역 발전을 바라는 군민들의 간절한 열망 속에 강진의 행복한 미래가 활짝 열렸습니다.
우리는 가슴 벅찬 이 소중한 기회를 십분 활용하여 강진의 획기적인 발전을 반드시 이뤄내야 합니다.
우리 모두 지혜와 역량을 모아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기회의 땅, 창조의 땅 강진을 만들어 갑시다.
저 또한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고 군민의 행복을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군정에 매진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삶의 순간순간을 더욱 사랑하겠습니다.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