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 김성 장흥군수
상태바
축사 - 김성 장흥군수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5.12.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희망의 매체가 되어주시길...

▲ 김성 장흥군수
군민과 향우의 소통의 창으로 지역의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장강뉴스이 창간 2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강뉴스이 지역 대표 언론으로 바로 서기까지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오신 임순종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각종 미디어가 범람하는 정보과잉의 시대에 건강한 시민사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역의 소리를 균형 있게 전달하는 공정한 언론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역민의 생생한 목소리가 모아져 우리 사회의 올바른 여론이 되고, 이것이 구체적 사회의제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장강뉴스은 지난 2년의 시간 동안 장흥과 강진 지역의 정확한 소식을 전달하고, 입체적인 분석과 전망을 내놓으며 바른 여론형성을 이끌어 오는데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정론직필을 통해 우리지역이 풀어야 할 현안에 대해 선명한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희망의 매체로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군민과 전국 각지의 향우들에게 지역의 희망적인 뉴스를 전하며 명실상부 우리 지역 최고의 신문으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습니다.
지역의 바른 언론매체로서 역할을 다해 오신 그동안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알차고 다양한 내용으로 지역민의 신뢰와 사랑을 속에 더욱 영향력 있는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장강뉴스 창간 2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