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 배건 강진교육장
상태바
축사 - 배건 강진교육장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5.12.0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실된 보도와 건전한 비판을 바탕으로 하는 정론지

▲ 배건 강진교육장
평소 우리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보도해 온 장강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과 공정한 보도, 발로 뛰는 현장취재를 통해 지역민의 지적권리를 충족하고 지역 언론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계신 임순종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강진은 천년의 신비를 간직한 청자의 고장으로 ‘동 순천 서 강진’이라 하여 산물이 풍부하며 다산 정약용 선생과 영랑 김윤식 선생의 정신이 살아 숨 쉬는 유서 깊은 고장입니다. 이처럼 역사의 숨결이 흐르는 이곳 강진의 언론사인 ‘장강뉴스’이 창간 2주년을 맞이하여 더욱더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군민의 대변지로서의 역할을 하는 신문이 되길 강진교육가족 모두는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다양한 정보의 바다 속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동시에 질 좋고 올바른 정보를 구분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건 속에서도 장간신문은 올바르고 필요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 진실 된 보도와 건전한 비판을 바탕으로 지역공동체의 결속과 화합을 이끌어 내주시고, 지역민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명실공히 교류와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장강뉴스의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과 장강뉴스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기쁨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