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주민과 함께하는 장흥경찰, 치안서비스로 보답하는 품격있는 장흥경찰”
상태바
신년사 - “주민과 함께하는 장흥경찰, 치안서비스로 보답하는 품격있는 장흥경찰”
  • 장강뉴스
  • 승인 2021.01.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인규 장흥경찰서장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이 저물고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최인규 장흥경찰서장
최인규 장흥경찰서장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하얀 소의 해입니다. 근면 하면서도 순박한 성품을 가진 소는 우직함과 충직함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성실과 신뢰,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신축년을 맞이하여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떨쳐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2020년은 크고 작은 사건과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특히, 우리의 일상을 바꾼 코로나19 대유행이란 유례없는 시련을 만났지만 지역주민 모두의 협력과 노력으로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순탄치 않은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장흥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철저한 개인 방역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지역민의 안전과 장흥 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장흥 경찰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각급 협력단체 관계자와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흥 경찰은 새해애도 군민 중심의 법질서 확립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주민과 함께하는 장흥 경찰,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로 보답하는 품격있는 장흥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2021년에는 장강신문 독자 여러분을 비롯한 모든 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