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백혜련 국회의원(수원 을)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백혜련 국회의원(수원 을)
  • 장강뉴스
  • 승인 2020.11.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들의 알 권리와 진실한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
백혜련 국회의원
백혜련 국회의원

장강신문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강신문을 이끌어오신 임순종 대표님을 비롯해 군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언론인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간 장강신문은 지역민들의 알 권리와 정보제공을 지향하는 '정다운 이웃 소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장흥 강진군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었습니다.

중앙 매체에서는 잘 다루지 않는 군.도의회의 현안을 다뤄 독자들에 필요한 정보를 전하고, 전통을 지닌 지역 행사를 기록하고 보존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역 언론이 어렵습니다. 일부 매체는 발행되는 지면 수를 줄였습니다.

지역 행사가 취소되며 광고와 행사 수익이 줄어들어 위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독자 친화적 환경을 위해 유튜브 등을 통한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는 장강신문의 도전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창간 7주년을 맞아 지금껏 장강신문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며 장흥과 강진의 발전을 선도하고, 따끈따끈한 군민의 삶의 모습을 전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과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강 뉴스가 지역민들이 다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 가는 지역 언론이라는 약속을 계속해서 지켜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표님과 언론인, 그리고 장강신문의 독자 여러분께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