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김승남 국회의원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김승남 국회의원
  • 장강뉴스
  • 승인 2020.11.2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에 희망의 빛을 비추는 존경받는 언론사”
김승남 국회의원
김승남 국회의원

장강신문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강신문을 이끌어오신 임순종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장강신문은 장흥과 강진을 기반으로 애향정신 함양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정다운 이웃 소식’을 전해주는 따뜻한 신문으로 힘차게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7년 동안 장흥 강진 지역 언론의 역할과 사명을 위해 바른 시선으로 지방자치 현안과 지역의 비전을 제시해주었습니다.

지방분권시대를 맞아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를 대표하는 장강신문이 앞으로도 군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우리 지역의 크고 작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저 역시 우리 지역의 현안과 지역민의 요구에 발맞춰 나갈 수 있는 입법 정책과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이번 21대 국회에서는 고령화와 인구감소로 위기에 처한 우리의 농어촌과 농어민의 생존권을 보호하기 위한 「지방소멸위기지역 지원 특별법」과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재정자립도 강화를 위한 「고향사랑 기부제」 등 지역사회를 위한 법안을 대표 발의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지역의 인구감소와 농산어촌의 위기를 단순히 지방만의 문제로 치부할 것이 아니라 국가적 차원의 정책이 수립되고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장강신문의 창립 7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지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신문, 지역사회에 희망의 빛을 비추어 존경받는 언론사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