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각계 업체들, 장학금 기탁 행렬
상태바
강진군 각계 업체들, 장학금 기탁 행렬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0.08.2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베아채 골프앤리조트(대표 김흥길) 임직원 500만원
㈜한미엔텍(회장 임동혁) 500만원 장학금 쾌척

강진군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20일 다산베아채 골프앤리조트(대표 김흥길)와 ㈜한미엔텍(회장 임동혁)에서 각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전달했다.

다산베아채 골프앤리조트는 ‘남해바다 가고 싶은 섬’ 가우도와 인접해 이용객들이 다채로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남해안 주요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레저시설이다.

이용 시설로는 총 50만평의 대지에 27홀 규모로 다산, 베아채, 장보고 3개 코스로 구성된 다산베아채CC와 총 면적 6,264m², 총 57실 규모로 건축된 골프 리조트가 있다.

다산베아채 김흥길 대표는 “다산베아채 운영에 큰 도움을 주고 계시는 강진군민들과 상생 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가 강진군민장학재단을 찾게 되었다”며 “강진을 명품 관광 도시로 만드는 데 일조하고 사업 성과를 높여 재단에 더 많은 기부를 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미엔텍은 1978년 설립 후 40여 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하수도공사와 하수처리시설 운영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환경업체다.

특수 미생물을 이용한 하수처리 공법 등에 관련한 8건의 신기술인‧검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환경부와 조달청으로부터 우량기술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날 기탁식을 위해 서울에서 강진을 방문한 ㈜한미엔텍의 임동혁 대표는 “강진 학생들이 밝은 환경에서 뛰어놀며 다른 걱정 없이 학업에만 열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