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의 미래 인재를 위한 한마음으로 장학금 기탁 줄이어
상태바
강진의 미래 인재를 위한 한마음으로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0.02.11 17: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건설기계연합회 300만원, 강진군 환경미화원 일동 204만원 기탁

지난 4일 강진건설기계연합회(회장 서장석)에서 300만원, 강진군 환경미화원 일동이 204만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기탁했다.

강진건설기계연합회
강진건설기계연합회

강진건설기계연합회 서장석 회장은 “지역에서 얻은 이익을 인재육성에 환원해 학생들이 미래에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진건설기계연합회는 이번 기탁으로 지금까지 650만 원의 장학금을 장학재단에 기탁했다. 

강진군 환경미화원
강진군 환경미화원

강진군 환경미화원을 대표하여 장학금을 기탁한 박영복 반장은“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진군장학재단의 뜻에 동참하고 미래의 지역인재를 위해 보탬이 되고자 미화원들이 뜻을 모아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환경미화원들은 강진의 환경 정화를 위해 새벽부터 힘들게 일하면서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십시일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매달 자동이체로 5만 원씩 꾸준히 기탁하며 1인 1계좌 갖기 운동에 동참해 오고 있는 환경미화원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자유케된어부 2020-02-12 13:42:56
좋은일들을 하시는군요! 사진에 아는분들의 얼굴들이고요!
특히 환경미화원분들은 우리의 생활쓰레기부터 온갖잡다한 쓰레기까지 정리하시고 치우시느라고 정말 노고가 많으십니다. 그런데 아직 강진군민분들은 쓰레게에 대한 분리나 종량제봉투, 폐기물쓰레기를 구분을 못하고 양심을 버리는 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우선저부터 각성하고 분리수거, 종량제봉투 사용을 철저히 해서 미화원분들처럼 깨끗한 강진군을 만들기에 노력하겠습니다.
가장좋은 투자는 사람에게 투자하는것이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정말 훌륭한 일을 하신분들에게
다시한번 갈채를 보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