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 메세지 - 정종순 장흥군수. 이승옥 강진군수
상태바
2020년 새해 메세지 - 정종순 장흥군수. 이승옥 강진군수
  • 장강뉴스
  • 승인 2020.01.0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종순 장흥군수 / 이승옥 강진군수

2020년 경자년 “깨어나라 장강인이여~”

                   커다란 복과 행운, 재물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정종순 장흥군수

정종순 장흥군수
정종순 장흥군수

꿈과 희망이 가득찬 경자년(更子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바라시는 모든 소망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2020년은 지금까지의 노력과 성과를 발판으로 장흥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군민의 역량을 집중해야 할 때 입니다.

안중근 의사 순국 110주년을 맞아 2020년을 「정남진 장흥 해동사 참배의 해」로 선포하겠습니다.

역사와 문화예술, 숲과 힐링이 있는 명품 관광도시를 만들어 유동인구 500만 시대를 열겠습니다.

함께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실현, 실질적인 군민소득 증대사업 추진, SOC 등 장흥 미래성장 동력 구축, 군민을 섬기는 소통행정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저는 군민의 곁에서 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군민을 위한 군정 실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해 가겠습니다.

군민여러분! 향우여러분 금년 한 해 모든 소망을 다 이루시고, 기쁨과 사랑이 충만한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승옥 강진군수

이승옥 강진군수
이승옥 강진군수

풍요와 희망의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강진군은 기업유치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취업과 연계시켜 나가겠으며,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체류형 관광지로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더불어, 군민의 소득과 직결되는 농축수산업은 가공과 유통에 역점을 두겠으며, 주요 기반시설을 확충해 지역의 균형발전을 이룩해 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더불어 행복한 복지공동체 실현으로 모든 군민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뜻하시는 일 이루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