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남 전 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상태바
김승남 전 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9.12.1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서 '행복한 전남, 빛나는 코리아'
행복한 농어촌 만들겠다는 의지 밝혀
김승남 전) 위원장 출판기념회
김승남 전) 위원장 출판기념회

더불어민주당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위원회 김승남 전) 지역위원장은 지난 14일 고흥군 군민회관에서 저서 '행복한 전남, 빛나는 코리아'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출판기념회에는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비롯 송영길 의원, 서삼석 의원, 김민기 의원, 김철우 보성군수, 정종순 장흥군수, 이승옥 강진군수 등 각계각층 주요 인사 2,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김해김씨종친회 임직원과 여산송씨종친회 임직원까지 참석하여 지역민들의 관심과 애정이 남다름을 보여줬다.

또한 김선동 (전)국회의원, 서갑원 (전)국회의원과 전현직 군수, 도의원 및 군의원들도 대거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출판기념회에서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 김승남은 저와 30년 넘게 이어온 동지이자 제일 친한 친구입니다. 이제 가장 친한 친구의 자리를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선배 어르신들께 내어 드리고자 합니다.” 고 말하고 “이 책속에 있는 김승남의 일하고 싶은 마음을 지역민 여러분의 맘에 담아 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축하 인사를 했다.

김 위원장은 “농어촌 및 지방소멸 위기가 현실화되는 상황에서 하루속히 국가 위상에 걸 맞는 농어업에 대한 보호와 육성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새로운 정치를 통해 '행복한 전남과 빛나는 코리아' 의 미래방향을 지속적으로 제시함으로써 도시보다 더 행복한 농어촌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