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농업기술센터 제18대 김남균 소장 취임
상태바
강진군농업기술센터 제18대 김남균 소장 취임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9.04.0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단체 대표 및 농업기술센터 직원 등 80여명 참석
 

강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지난달 29일 윤호현 소장이 이임하고 이달 1일 자 인사발령에 의하여 김남균 소장이 취임했다.

강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지난 1일 오후 2시에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학습단체 회장단과 임원, 전남농업기술원과 강진군농업기술센터 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대 김남균 신임소장 취임식을 가졌다.

김남균 신임소장은 “군수님의 농정시책 추진방향에 발맞춰 농림축산물 고부가가치산업 육성을 위한 스마트 농업기술 보급, 4·6차 산업과 연계한 소득증대, 전국 제일의 친환경농업에 맞는 농업환경보전과 농산물 안전성 확보, 강진에 맞는 아열대 작물 및 유실수 단지 조성 등 지역특화농업을 선정하여 집중육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남균 신임소장은 전남 나주 출신으로 배우자 유영자 씨와의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으며 1987년 완도군 농촌지도소 근무를 시작으로 나주시 농촌지도소, 전남농업기술원 국제농업박람회 조직위원회(파견), 전남농업기술원 원예·작물팀장 등과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을 거쳐 전남농업기술원 농촌자원팀장으로 근무하다가 금번 인사교류에 의해 강진군농업기술센터 소장으로 발탁되었다.

강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김남균 신임소장의 중점추진과제를 면밀히 검토하여 우리 군에 맞는 맞춤형 농촌지도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