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평당 김상국 장흥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상태바
민평당 김상국 장흥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8.04.0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국 예비후보 “신뢰와 화합의 행복한 장흥만들겠다”
 

민주평화당 김상국 장흥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7일 장흥읍 건산리(구, 황주홍의원 사무실)에 위치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민주평화당 황주홍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복실 장흥군의장 등 지역당원과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상국 예비후보를 지지했다.

김상국 예비후보는 “지난 35년의 중앙과 지방행정을 두루 경험한 관료로서 지방자치 및 행정의 풍부한 경험과 식견을 겸비한 행정전문가로서 온화하고 따뜻한 성품으로 직원들을 세심하게 배려하면서도 업무추진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우리 장흥은 그동안 행정을 펼침에 있어 불통행정으로 인한 주민갈등, 해결해야 할 지역 현안들이 산적해 있는 안타까운 현실 속에 지난 여러 해 주민들의 무거운 마음을 피부로 함께 느꼈다”고 밝혔다.

김상국 예비후보는 더욱 낮은 자세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군수실을 1층으로 옮겨 ‘군민과 더 가까이 소통공감행정, 군민과 함께하는 현장행정’으로 어르신 일자리 창출, 다문화가족 지원정책, 취학 전 아동치료비 지원, 사회복지 기반조성, 재난재해대응안전체계구축 등 생활 속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 군 행정의 방향 등 주요정책과 공약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