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신전의 빛, 윤진희 신임 면장의 따뜻한 손길
상태바
강진군 신전의 빛, 윤진희 신임 면장의 따뜻한 손길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5.01.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더하기 사랑나눔 기부’ 100만원 기탁

 

강진군 신전면 윤진희 신임 면장이 지난 15일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행복더하기 사랑나눔’ 지정기탁 후원금 모금운동에 1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행복더하기 사랑나눔’ 캠페인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순옥)가 주관하는 후원금 모금 운동으로, 윤진희 면장은 이번 기탁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윤진희 면장은 배우자와 함께 나눔 활동에 동참하며 배우자 역시 매월 3만 원의 정기기부를 시작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윤진희 신전면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순옥 민간위원장은 "윤 면장의 따뜻한 마음과 후원이 주민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라며 "기탁한 소중한 후원금은 신전면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전액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신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행복더하기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후원금을 모아 저소득 가구 생계 지원, 주거 환경 개선,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사업에 활용하고 있다.

이번 기탁은 윤진희 면장이 주민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실천한 나눔의 본보기로 평가받고 있으며, 신전면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