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드시고 시원한 여름 나세요
상태바
건강음료 드시고 시원한 여름 나세요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6.05.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 복지시설 쿨피스 제공

사단법인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회장 마삼섭)가 최근 뜨거운 날씨에 건강을 돌보라며, 강진군 관내 복지시설과 무료 급식소인 읍·면 경로식당에 건강음료인 쿨피스 2천개(100만원 상당)를 제공했다.
이번에 제공된 음료는 유산균이 살아 있고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건강음료로 복지시설이나 경로식당 이용 아동·장애인·노인 분들이 무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노인회 강진군지회 박종득 지회장은 “작년 삼복더위에도 복달임에 쓰라며 오리와 요구르트를 경로식당에 제공해줬는데 올해도 잊지 않고 건강음료를 보내주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를 표시했다.
마삼섭 강진지회장은“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는 어르신들을 비롯한 군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늘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효도회의 설립목적을 추구하기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는 2014년 1월 설립된 이래 우리 민족의 전통 문화유산인 효 정신을 계승하고 경로효친을 실행하며,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현재 16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금년에도 홀로 사는 어르신과 다문화가정에 닭장떡국 제공, 장수부부 초청 위안행사, 홀로 사는 어르신 감성여행 등을 추진하여 군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