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경찰서 ‘강진군민행복 기원법회’ 봉행
상태바
강진경찰서 ‘강진군민행복 기원법회’ 봉행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6.05.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경찰서(서장 박혁진)는 불기2560년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여 지난달 28일 안전한 강진군민행복을 위한 기원법회를 가졌다.
강진경찰서 경승실장을 맡고 있는 법종스님(고성사주지)을 비롯한 관내 스님들께서 참석했으며 강진 불교총신도회장(윤중근)을 비롯한 각신행단체장 및 강진보현포교사회(회장 전순호)원들이 참석하여 법회의미를 더했다.
강진재향경우회 최태호 회장, 강진경찰발전위원회 김진홍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혁진 강진경찰서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부처님의 자비심이 온 누리에 충만하여 살맛나는 안전한 강진이 되고 강진 군민 모두가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발원한다고 말했다.
강진 경승 실장 범종스님은 인사말을 통하여 강진경찰 모두가 군민의 안녕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한 덕분에 강진군민이 어느 때 보다도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강진경찰서 경승 고문을 맡고 있는 수현스님(정수사주지)은 법어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부처님같이 생각하고 행을 한다면 그것이 곧 부처와 같은 삶이다고 강조하셨다.
강진경찰서(서장 박혁진)에서는 정수사주지 수현스님과 강진불교총신도회장 윤중근, 보현포교사회장 전순호씨에게 감사장이 각각 수여됐으며 강진경승(실장 범종스님)에서는 임동현 경감과 한계수 경사에게 각각 감사장이 수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