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교육지원청, 학생육상경기대회
상태바
장흥교육지원청, 학생육상경기대회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4.04.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182명, 중학생 94명 17종목 참가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순미)는 장흥공설운동장에서 2024학년도 장흥교육지원청 학년별 육상경기대회를 지난 16일 개최했다.

 

학생의 체력 향상과 서로간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한 육상경기대회는 초등학생 182명, 중학생 94명이 트랙, 포환던지기, 멀리뛰기, 높이뛰기 등 새로 하게 된 공던지기를 포함한 17종목에 참가하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루었다.

 

각 종목별 기록 우수자는 9월에 있을 제34회 교육감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에 장흥군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참가 선수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운동장에 전체 선수들을 별도 소집하지 않고 학교별 텐트에서 편안하게 경기 준비를 하며 진행되었으며, 경기 시작 전 참가 학생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도 하는 등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었다.

 

정순미 교육장은 “오늘의 육상경기대회는 선수와 지도자, 학부모의 열정과 관심을 한데 모아 유망한 육상 꿈나무를 발굴하는데 의미가 있고, 무엇보다 육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살아있는 물고기처럼 펄떡이는 당당함이 얼마나 아름다운가를 함께 즐기는 자리라 생각합니다. 교실 안 책상 앞에서 푸르른 경기장으로 나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서로를 응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며 격려를 하였고 참석하신 육상연맹회장, 교장선생님, 지도교사, 학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