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4-H강진군본부 회장단 이·취임
상태바
한국 4-H강진군본부 회장단 이·취임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4.01.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윤근 신임 회장 “더욱 발전하는 본부로 만들 것”

 

강진군은 한국4-H강진군본부가 지난 16일 강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4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은 4-H서약 제창에 이어 김재환 이임 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 및 본부 발전에 공이 큰 문병숙 부회장에게 공로패 수여 등이 이뤄졌으며, 이임사와 취임사 및 본부 기 전달, 4-H노래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한국4-H강진군본부는 과제 이수 활동이 뛰어난 학생4-H회원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청년4-H회원들을 대상으로 결혼장려금 지급과 강진군4-H가족 화합의 날 운영, 평생회원 및 후원회원 모집에도 뛰어난 활동을 전개해왔던 모범적인 단체이다.

윤윤근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해 한국4-H강진군본부는 회원들의 한마음으로 제4회 전라남도4-H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본부로 선정되는 성적을 올렸다”라며 “오늘 이임하는 임원들의 노력 결과를 이어받아 더욱더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진군 농업기술센터 최영아 소장은 축사를 통해 “강진 청자축제와 강진만 춤추는 갈대 축제에서 학생과 청년, 본부 회원들이 함께 했던 환경정화 활동은 지역 사랑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감동이었다”면서 “농업기술센터도 한국4-H강진군본부가 미션을 가지고 나날이 발전하는 조직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