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교육지원청, 2023년도 강진교육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강진교육지원청, 2023년도 강진교육상 시상식 개최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12.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교육 발전을 위해 공헌한 교직원 및 일반인 시상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에서는 지난 12일 평소 교육에 대한 사명감이 투철하고 강진교육에 기여한 공이 현저한 교원 2명, 일반직공무원 2명, 일반인 1명을 선정하여 ‘강진교육상’을 시상했다.

강진교육상은 ‘더불어 배우며 성장하는 강진교육’의 비전에 맞게 각자의 위치에서 교육적인 사고와 활동으로 존경받는 교직원과 일반인 5명에게 수여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올해는 학습권과 교권이 조화로운 교육환경여건을 개선하는데 기여한 작천초 김미선 선생님, 작은학교 활성화와 마을 연계 교육활동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강진칠량중 임채성 선생님, 학교체육 및 일반생활체육, 학교스포츠클럽 등을 추진해 온 강진교육지원청 박해종 주무관, 학교환경 개선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학교 효율화 시범 사업에 기여한 강진교육지원청 조기완 주무관, 다산학생수련원 유치 추진, 학생 입학 및 진로진학 준비금 지원 조례 제정에 힘쓴 강진군청 백경자 총무과장이 선정되었다.

강진교육상을 수상한 강진교육지원청 박해종 주무관은 “영예로운 강진교육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재직 기간 동안 강진교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했던 공적을 인정해 주심에 감사하다. 24년에도 학교 지원 중심 행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삼 교육장은 “그동안의 노고에 강진 교육가족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학교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강진 교육가족 모두가 합심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해달라”며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