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석 강진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상태바
오병석 강진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04.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병석 예비후보 “30여년의 공직경험과 인맥으로 강진발전에 헌신”
오병석 강진군수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개소식에 김승남 국회의원이 참석해 축하했다.
오병석 강진군수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개소식에 김승남 국회의원이 참석해 축하했다.

오병석 더불어민주당 강진군수 예비후보는 2일 선거사무소(강진읍 우리들내과 3층)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누가 새 강진을 만들겠습니까?, 오병석은 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작한 개소식에 농식품부 차관보로 재직 때 보필했던 정세균 전 총리의 영상축사와 이낙연 전 총리의 격려문 및 김승남 전남도당 위원장, 전북익산갑 김수흥, 이개호 의원의 축사와 함께 지지자들의 축하로 성황리에 마쳤다.

오병석 예비후보는 “소멸되어 가고 있는 강진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이합 집산된 민심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강력한 지도자가 필요하며,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지도자라며, 뒤늦게 출발했지만 누구보다 더 열심히 발로 뛰고 군민과 함께 희망을 찾아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오 예비후보는 ‘가칭, 새강진 1000년 장수대교(신전-마량을 연결하는 대교)’와 10만평 규모의 친환경 농산물 생산단지, 축산물 전문 유통단지, 금강천(성전, 작천, 병영으로 이어지는 하천)에서 탐진강까지 이어지는 복합 휴양단지 조성 등 수 많은 비전을 김승남 전남도당 위원장과 함께 힘을 모아 꼭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강진읍 출신인 오 예비후보는 강진중, 강진농고 졸업, 전남대 농학과 농학 석, 박사과정을 거쳐 농협중앙회 광양군지부, 제25회 기술고등고시 합격, 국립종자원장, 농식품부 농촌정책국장, 식품산업정책실장(1급), 차관보, 농립식품기술기획평가원장(차관급)을 역임했다.

오병석 예비후보는 30여년의 국가 농업정책을 일선에서 수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강진을 위해 마지막 불꽃을 태우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