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남진 백년화 커뮤니티(대표 곽태수 장흥군수 출마예정자)는 회원과 장흥군민 3,111인은 지난 2일 오후 4시 더불어 민주당 장흥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공식적으로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정남진 백년화 커뮤니티는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 시절에 보여준 추진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높은 공약 이행율을 입증한 이재명 대통령 후보가 소멸의 지역이 아닌 남부권을 제2의 경제 수도로 만들겠다는 정책과 비전에 따른 지역민의 지역 경제 발전과 지역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염원 실현에 확실한 대안 제시로 지역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후보로 결정하고 공식적인 지지를 표명했다.
또한, 한 평생 국민을 상대로 수사만 해온 검찰 주의자가 대통령이 된다면 우리 사회의 창의성과 혁신성은 사라지고 더 이상의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어 보인다. 표현하고 분열의 정치 보복의 정치가 아닌 진영을 뛰어 넘어 하나 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후보, 유능하고 위기에 강한 후보 이재명 후보가 우리의 선택이고 적극적으로 지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곽태수 정남진 백년화 커뮤니티 대표는 “용기와 결단, 강력한 추진력을 모두 갖춘 이재명 후보만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적임자이며 대한민국을 세계 강국으로 도약시키고 위기 극복 총사령관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대통령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오만과 방자함 그리고 거짓과 위선으로 중무장한 정치 괴물집단과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3월 9일 투표로 심판하고 이재명 후보의 당선만이 민주주의를 지켜내는 유일한 길임을 대한민국 곳곳에 호소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