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순 장흥군수 저자 사인회 ‘대 성황’…장흥 미래 청사진 제시
상태바
정종순 장흥군수 저자 사인회 ‘대 성황’…장흥 미래 청사진 제시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02.2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행복 찾아 지난 4년 앞으로 4년’ 책 출간 ‘인기’

 

정종순 장흥군수는 지난 25일 장흥군민회관에서 열린 저자 사인회가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정 군수가 지난 4년 간 군정을 돌보며 정리한 ‘군민의 행복 찾아 지난 4년 앞으로 4년’ 의 책 출간 기념행사다. 저자인 정 군수 사인회도 겸했다.

저서는 총 4개의 장으로 구성돼 장흥군 시책 사업과 4년간 방문했던 현장 모습이 생생히 기록됐다.

1장은 장흥을 더 나은 미래로 만들기 위해 시작한 ‘4메카’와 ‘4시티’의 자세한 내용과 시책 등이 담겼다.

2장은 정 군수가 방문한 장흥의 살아있는 삶의 현장이 기록됐다. 바다, 그리고 논과 밭 등 군민들이 생활 밀접한 현장을 찾아 직접 느끼고 땀을 흘리는 모습을 정 군수가 글로 모았다.

3장은 정 군수의 행정 철학을 기반으로 한 장흥 미래 ‘청사진’이 제시됐다. 민선 7기를 통해 쌓아 올린 성과를 기반으로 향후 발전 방향 등을 엿볼 수 있다.

4장은 군수가 아닌 ‘인간 정종순’을 느낄 수 있다. 정 군수의 삶과 가치 그리고 인생관을 저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종순 군수는 “군민들에게 글과 사진을 통해 지난 4년을 보고 드리는 만큼 상세하고, 꼼꼼하게 기록하려고 애썼다” 며 “많은 군민들이 책을 통해 군정 성과를 확인하고 저와 함께 장흥 미래를 함께 고민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