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지역자활센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
상태바
장흥지역자활센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
  • 위창복 기자
  • 승인 2021.12.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2일 광주지방검찰청장흥지청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장흥지역협의회, 나눔가정봉사원센터와 함께 연말연시 소외계층과 돌봄서비스 대상자 어르신들을 위한 ‘2021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와 직원, 광주지방검찰청장흥지청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장흥지역협의회와 나눔가정봉사원센터 자원봉사자 48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30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물사랑생활도우미사업 수혜 대상 어르신, 나눔가정봉사원센터 선정 취약계층, 수급가정 등 총 121가정에 전달했으며, 장흥지역자활센터 직원 및 참여기관 자원봉사자들이 가가호호 직접 전달하여 따뜻함을 더했다.

장흥지역자활센터는 해마다 장흥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건강품은문림뜰사업단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 무, 고추, 파 등의 농산물로 맛과 정성까지 더했다.

특히 이날 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지막까지 함께해 더욱 훈훈한 사랑 나눔의 행사가 됐다.

위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 희망을 잃지 않고 모두에게 따뜻한 사랑이 계속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