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봉사단체 ‘정남진라이온스클럽’ 창립 출범
상태바
여성봉사단체 ‘정남진라이온스클럽’ 창립 출범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9.09.2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경선 회장 “희망과 행복을 나눠주는 활동” 다짐
 

장흥군 여성회원들로 구성된 정남진라이온스클럽 조직총회가 지난 20일 장흥군민회관 소회의실에서 초대 조경선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정남진라이온스클럽 출범식에는 장흥군 정종순 군수, 위등 군의장과 군의원, 곽태수, 사순문 도의원 등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박대옥 총재, 스폰서 클럽인 목포라이온스클럽 박기만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전라남도 시군 라이온스클럽 회장단들도 참석해 출범을 축하했다.

이날 조직총회는 스폰서클럽인 목포라이온스클럽 박기만 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식에 이어 국민의례 라이온스윤리강령 낭독, 참석자 소개, 조직경과보고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조경선 초대회장의 회원 입회선서, 스폰서클럽 회장 인사, 헌장 채택, 신생 클럽 회장 선출결과 공표와 회장선서가 이어졌다. 또한 클럽기 및 비품증정, 회원패 전달식을 가졌다. 신임회장 인사말과 내빈 축사, 신임 클럽임원 발표, 라이온스노래 제창을 끝으로 폐회선언과 타종으로 마무리 됐다.

박대옥 B2지구총재는 봉사인으로 동참한 여러분들은 성공했다는 자부심을 갖을만 하다며 지구에서도 정남진라이온스클럽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가이딩하고 돕겠다고 밝혔다.

정남진라이온스클럽 조경선 초대회장은 “이제 지역사회를 위해 직접 참여하는 봉사와 나눔의 첫걸음을 시작하려 한다” 며 “라이온스클럽의 목적과 윤리강령에 맞게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실천과 나눔을 실현하겠으며 회원들과 함께 행복하고 웃음이 가득한 봉사를 펼쳐나가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