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부서간 협업체계 강화로 시너지 효과 ‘향상’
상태바
강진군, 부서간 협업체계 강화로 시너지 효과 ‘향상’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9.07.2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만 생태공원 등 ‘역점사업 협업 T/F팀’ 보고회 개최
 

강진군은 지난 1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건섭 부군수를 비롯해 T/F팀 팀장 및 팀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역점사업 협업 T/F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역점사업 협업 T/F팀은 11개부서 5개 팀으로 각 팀별로 강진만 생태공원 조성, 강진읍 개발 프로젝트, 보은산 공원 조성, 가우도 개발, 다산청렴수련원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부서 간 협업과 정보 공유로 주요 역점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난해 7월 구성되었다.

특히 이날 보고회는 T/F팀의 2019년 상반기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자리로 회의를 통해 팀 목표를 공유하고, 연계 가능한 사업 간 목록을 발굴해 문제점 및 협조 사항을 협의하였다. 이와 함께 회의 과정에서 발굴된 신규 사업 및 아이템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강진군은 앞으로 T/F팀의 정기적인 자체 회의를 통해 부서 간 업무 협조를 강화하고 사업 추진시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해 사전 논의하여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등 수준 높은 대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연계성 있는 사업을 하나의 통일된 목표를 가지고 진행함과 동시에 정부 공모사업 신청, 국 도비 확보 노력 등으로 새롭게 발굴한 신규 사업이 군민에게 실질적인 효과를 안겨줄 수 있도록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