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수 기호 6번 조재환(무소속) 후보 '선거 유세'
상태바
장흥군수 기호 6번 조재환(무소속) 후보 '선거 유세'
  • 서호민기자
  • 승인 2018.06.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 토요시장 찾아 군민들께 지지 호소

장흥군수 기호 6번 조재환(무소속) 후보는 본격적인 선거유세를 펼치며, 유권자들의 표심을 공략하고있다.

조 후보는 지난 2일 장흥 토요시장을 찾아 장흥 군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오는 6.13 선거에 소중한 한표를 행사 해 달라며 강력히 호소했다.

조재환 후보의 핵심공약 사업으로는 ▲청렴도 최하위로 추락한 장흥군의 투명한 인사행정을 통한 자존심 회복을 위해 군민과 정기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 각 분야별, 민간인 중심 정책심의회를 구성하여 소통행정을 추진하겠다.

▲살기좋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장흥에서 태어나고 장흥에서 초·중·고를 졸업한 셋째자녀부터 대학 4년 학비 지원, 평생 학습관 개설 운영, 유치 초·중학교, 농촌 유학센터 개설하겠다.

▲장흥읍 중앙로 활성화 등 낙후지역 개발 및 정비를 추진하겠다. ▲장흥만의 특색음식과 관산·우산지역 경제를 활성화를 위해 장흥군 대표 브랜드와인 생산 공장 건립, 장흥 대표 음식점 개발, 보급시키겠다.

▲호남권 문화의 중심지로 탈바꿈 시키겠다. ▲동계 전지훈련장 등 스포츠 타운 건설, 장흥 군립 볼링장 조성 사업으로 정남진을 ‘스포츠의 메카’로 육성하겠다. ▲관광산업의 적극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겠다.

▲친환경 농업정책을 적극 추진하기 위해 ‘친환경 쌀 계약재배’ 유아시설 초중학교 무상급식 제공, 친환경 농업에 대한 생산·가공·유통 등 전반에 걸친 지원 확대하겠다. ▲회진·정남진 수산물 위판장 활성화, 장흥 무산김 신품종 개발 하겠다.

▲임산물 소득 특화조림 사업 추진, 표고목 관리 체계화로 소득 창출하겠다. ▲환경 보전과 동시에 축산농가를 보호 육성을 위해 축사 주변 조경을 통한 냄새 저감 및 차폐시설, 한우 유전자 연구소 설립하겠다.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복지 장흥군을 만들기 위해 장애인 재활 작업장 신축, 이동, 경로당 점심도우미 월급제 시행 하겠다.

▲관광지 공중화장실 청소용역사업으로 맑고 깨끗한 자연 환경을 유지하겠다. ▲귀농·귀어·귀촌인의 맞춤형 정착 시스템 구축, 도시민 유휴 노동자 인력운영센터 운영으로 도시민 정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