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마량면 ‘강진 미 프로젝트’ 다짐대회 성료
상태바
강진 마량면 ‘강진 미 프로젝트’ 다짐대회 성료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4.04.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량놀토수산시장·강진피싱마스터스대회 앞두고 환경정화 활동

 

강진 마량면민들의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섰다.

마량면은 지난 19일 마량항 마량놀토수산시장 일원에서 ‘강진 미(美) 프로젝트’ 사업 추진 다짐대회 및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마량면의용소방대, 지역발전협의회, 노인회, 이장단, 적십자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등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기관단체들은 오는 27일 개장하는 ‘제8회 마량놀토수산시장’ 및 ‘2024강진피싱마스터스대회’를 맞이하여 마량항 일원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줍고 마을주민들에게 환경정화 활동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강진 미(美)프로젝트 사업과 연계해 마량면의 큰 행사를 앞두고 청결한 마량면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량면내 무질서한 주·정차 차량 계도, 상가 적치물 정비, 각종 광고물 정비 등 관광객 및 주민들의 눈살을 찌푸릴만한 방해물들을 제거하는데 역점을 두고 활동했다.

마종군 마량면장은 “이번 강진 미 프로젝트 사업 추진 다짐대회 및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면민이 만족하고, 관광객이 다시 찾고 싶은 마량면을 조성하겠다”며 “27일 마량놀토수산시장 개장을 앞두고 마량면 기관사회단체 및 시장 상인들과 함께 마량항 일원에 대한 정화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