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자축제 기간, 먹깨비로 주문하고 할인 가즈아!
상태바
강진청자축제 기간, 먹깨비로 주문하고 할인 가즈아!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4.02.1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5천원, 토·일요일 3천원 할인···업체는 매출 증대

 

강진군은 강진청자축제 기간인 오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10일 동안 공공배달앱 ‘먹깨비’로 주문하면 평일 5천원 즉시 할인 및 토요일과 일요일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먹깨비에서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평일 5천 원, 주말 3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 사람당 매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에서 발행한 자체 할인쿠폰이 있는 경우 중복 적용돼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강진청자축제 기간과 강진읍 상가활성화를 위해 일요일까지 운영되며, 사업비 2천만원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먹깨비는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착·chak)으로 결제가 가능해 상품권 구입 시 받는 10% 할인까지 고려하면 소비자가 누리는 혜택이 쏠쏠하다. 이와 더불어 공공배달앱 먹깨비 중개수수료는 1.5%로 민간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입점비,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관내 소상공인 및 군민들 사이에 먹깨비 앱 가맹점 등록 및 설치는 업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부담을 줄여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https://boss.mukkebi.com/)와 먹깨비 고객센터(1644-7817)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강진 관내 한 가맹점주는 “공공배달앱 활용으로 작년에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며 “2024년에도 할인 이벤트를 꾸준히 지원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