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년메세지 - 윤명희 전남도의원
상태바
2024년 신년메세지 - 윤명희 전남도의원
  • 장강뉴스
  • 승인 2024.01.0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명희 전남도의원
윤명희 전남도의원

 

존경하는 장흥군 여러분!

희망과 도약의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은 중국의 성조 시대에서 사용된 60갑자 중 하나로, 강한 힘과 권위를 상징합니다. 2024년은 푸른

청룡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도약하는 해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망을 이루는 활기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제12대 전라남도의회는 지난해 도내 구석구석을 방문하여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주요 현안을 면밀하게 연구하는 등 소통하는 의정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동안 저는 전남도의원으로서 임시회와 정례회를 통해 행정사무감사와 각종 조례 제정 및 개정, 도정질문과 예산안 심사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효율적인 도정 방향을 제시하고 정책을 이끌어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전남도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실천하는 도의원으로서 전남도의 도약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치로 당면한 위기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남도의 굳건한 성장 기반 조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존경하는 장흥 군민 여러분, 연초는 지난해를 되돌아보고 한 해 계획을 다짐해보는 데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의원의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하며 갑진년 한 해도 도민의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도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공감하며 소통하는 도의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 어느 때보다 올 한 해 활달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장흥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를 맞아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