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년메세지 - 김승남 국회의원
상태바
2024년 신년메세지 - 김승남 국회의원
  • 장강뉴스
  • 승인 2024.01.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남 국회의원
김승남 국회의원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장강신문 애독자 여러분, 그리고 장흥군민, 강진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장강신문은 올 한해도 장흥과 강진의 ‘정다운 이웃 소식지’로 지역 중심의 차별화되고 유익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며, 우리 지역사회의 소통 창구가 되어왔습니다. 기쁘고 즐거운 소식을 전하며, 우리 강진 지역사회에 활력을 더해주고 계신 장강신문의 임순종 대표님과 언론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가 대표 발의한 「고향사랑 기부제에 관한 법률안」, 「인구감소지역 지원 특별법」으로 지방재정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발판이 마련되었습니다. 올해 1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이후 장흥과 강진의 정주 여건 개선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한 사업의 재원이 마련되고 있으며, 인구감소지역에 매년 1조원이 편성되는 지방소멸대응기금은 2022~2024년 누적하여 장흥군에 292억원, 강진군에 231.8억원 배분되었습니다.

우리 장흥, 강진과 같은 농어촌 지역에 인구가 점차 감소하면서, 농어촌 지역구의 국회의원 숫자도 줄어들었습니다. 그런 만큼 농어촌의 권익을 대변해줄 힘 있는 국회의원과 지역 언론지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인구감소와 지역경제 침체로 인한 지역의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장강신문 애독자 여러분! 장흥·강진군민 여러분! 올 한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결과로, 우리 장흥군, 강진군 공동체가 이만큼 지탱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